Anytime! Anywhere! BALLOP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안내 FAQ

  1. 이용안내 FAQ
게시판 상세
제목 AS를 받고 싶은대 어떻게 해야될까요?
작성자 BALLOP (ip:)
  • 작성일 2016-03-31 10:04:4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28
평점 0점

AS 접수 안내
 
1) 상품의 AS는 본사에서 접수되어 수선진행 완료 후 고객님께 발송됩니다.
2) 상품 AS의뢰 및 요청은 자사 몰 고객 게시판의 1:1문의 및 유선통화(t: 070-4255-1560)로 접수가능하며,
수선 기간은 평균 2주(주말 및 공휴일 제외)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수선비용
품질보증기간 경과 또는 품질보증기간과 관계 없이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의 경우 유료로 수선이 진행됩니다.
제품에 따라 과다하게 파손이 되었을 경우, 수선불가 항목으로 판단되어 반송될 수 있습니다.
 
1-1) 수선 가능 항목
수선가능항목




구분

보상기준

비고

아쿠아슈즈

스트립 부분의 봉제 손상

스트립 부분 재수선

봉제 풀림

봉제

봉제, 기타부자재

봉제, 유사자재 교체

원단과 고무부분의 접착 떨어짐

떨어진 부분에 한하여 접착


 


 


 

*자재가 필요한 수선의 경우 유사한 자재로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