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time! Anywhere! BALLOP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안내 FAQ

  1. 이용안내 FAQ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BALLOP (ip:)
  • 작성일 2016-03-31 10:00:5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74
평점 0점

교환, 반품 / 공통
 
-상품 수령 후 7일 안에 사이트 내 MY PAGE 및 밸롭 고객센터로 교환, 반품 신청 바랍니다.


-해당 주문을 주문내역조회에서 확인했을 때, 배송대기/배송 중/배송완료 시에는

 이미 상품을 택배 사로 전달한 이후이므로 왕복택배 비를 납부 후 교환,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행, 출장 등 개인적인 사유로 인해 교환, 반품 기간이 지났을 경우에는 교환, 반품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배송비는 계좌이체만 받고있으며 부득이하게 계좌이체가 불가하실 경우 구매금액에서 차감되어 환불처리 됩니다.


-제품을 받으신 그대로 포장해주셔야합니다.

(아쿠아슈즈의 지퍼백, 스니커즈의 신발상자를 파손 하셨을 경우 교환, 반품이 어려우니 이점 확인바랍니다.)


-대한통운을 제외한 타 택배 이용시 교환, 반품이 지연될수있습니다.

(타 택배 이용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 별도의 2,500원이 발생됩니다. (왕복기준)


-묶음 배송으로 제품을 수령하여 부분 반품 또는 교환을 하실 경우 왕복 배송비 5,000원이 발생됩니다.



교환


-고객님께서 CJ대한통운택배 접수(1588-1255) 또는 밸롭 고객센터로 접수요청 바랍니다.


-교환은 동일한 가격대의 상품만 가능합니다.

(제품에 하자가 없는 사이즈 변심, 모니터에 따른 색상 차이는 단순변심에 해당되며 왕복택배비 5,000원이 발생됩니다.)


-택배사 물류 사정에 따라 상품 입고 지연으로 교환기간이 늦어질 수 있으니 이점 참고바랍니다.


-교환 상품 입고 확인 후 1~3일 이후 벨롭에서 CJ대한통운택배 교환제품 택배로 발송해드립니다.



반품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시 배송비 2,500원 입니다.


-무료배송으로 상품을 받으셨을 경우 처음 무료배송 받으신 배송비 2,500원도 보내주셔야합니다.


-현금환불의 경우 일괄처리되어 3~4일정도 소요됩니다. / (주)지티에스글로벌


-카드승인취소시 전산으로 전송되어 적용되기까지 카드사마다 3~7일정도 기간이 소요됩니다.



오배송, 불량

 

-밸롭의 실수로 인한 불량상품, 오배송의 경우 왕복 택배비는 밸롭이 부담합니다.


-교환이나 반품을 목적으로 한 의도적인 상품 훼손시에 어떠한 처리도 불가하며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부재, 수취인 정보 확인불가로 반송된 경우






-반송되어져 온 배송비와 다시 발송되는 배송비 총 5,000원을 부담해주셔야합니다.

이러한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정확한 주소지와 연락처를 기재바랍니다.



교환, 반품이 불가한 경우


-상품수령 7일 이후 상품이 도착했을 경우 (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기준)


-상품의 택 또는 제품 포장박스 손상 및 분실


-상품을 세탁하셨을 경우


-상품의 착용흔적 (향수, 탈취제, 섬유유연제, 담배냄새, 잡냄새, 오염, 수선한 흔적 등 포함)



이는 상품 불량이나 오배송의 경우에도 포함이 되며 위와 같은 경우에는 어떠한 처리도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온라인 쇼핑의 특성상 상품 수령 후 바로 확인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