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time! Anywhere! BALLOP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NEWS

  1.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어패럴뉴스] '밸롭' 레쉬가드 판매 집중
작성자 BALLOP (ip:)
  • 작성일 2017-06-13 13:59: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0
평점 0점


'밸롭' 레쉬가드 판매 집중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이 전개 중인 토틀 스포츠 ‘밸롭’이 이번 시즌 래쉬가드 판매에 집중한다.

‘밸롭’은 아쿠아 슈즈로 출발했지만 라인 익스텐션에 거듭 성공하면서 토틀 스포츠로 진화를 시도 중이다.

지난해부터 출시한 래쉬가드가 반응이 좋아 올해는 스타일과 물량을 확대하고 목표 매출도 전년대비 33%로 높게 책정했다.


‘밸롭’ 래쉬가드는 남성 제품이 종전 9스타일에서 12스타일로, 여성 제품은 11스타일에서 17스타일로 늘어 총 29스타일이다.

남성 래쉬가드는 라글란, 후드 스타일의 상의에 하의는 플라워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특징이다. 여성 래쉬가드는 사이드에 다양한 패턴 가미에 공을 들였다.

허리 라인을 강조해 보다 슬림해 보이는 게 특징. 전체적으로 스트라이프, 솔리드 포인트를 더했고, 심플한 로고로 유행에 덜 민감하게 디자인 됐다.

컬러는 주로 핑크, 민트 등을 적용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표현했다. 무엇보다도 ‘밸롭’ 래쉬가드는 기능성이 독보적이다.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수 있는 UV 블록 원단을 사용했고 4방향 스판 기능의 신축성과 속건성을 높여 물 밖으로 나왔을 때 발생할 수 있는 급격한 체온변화를 막아준다.

특히 이 회사 제품 개발팀은 ‘오드람프 봉제방식’을 개발했는데 이는 물놀이 의상을 장기간 착용해도 몸에 자국이 나지않는 게 특징이다. 래쉬가드 가격은 상의가 5만~8만원대, 하의가 3만~6만원대다.


‘밸롭’ 새 모델로 국내외 머슬마니아서 상을 석권한 머슬 여제 최설화를 발탁, 건강미, 섹시미, 청순미를 모두 어우르는 화보도 공개 됐다.

밸롭걸 최설화의 새로운 룩북은 밸롭 홈페이지, SNS 등에서 이미 공개 화제가 됐다.

이번에 선보인 ‘밸롭’ 래쉬가드는 국내 주요 유통사인 신세계, 롯데 백화점 등 20여개점에서 릴레이 팝업스토어를 통해 판매에 집중하고 있다.



출처| 어패럴뉴스 http://www.apparelnews.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