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time! Anywhere! BALLOP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이벤트

  1. 공지/이벤트
게시판 상세
제목 '밸롭’ 아쿠아랜더 ISPO 어워드 황금상 수상
작성자 BALLOP (ip:)
  • 작성일 2016-05-02 15:49:4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35
평점 0점

‘밸롭’ 아쿠아랜더 ISPO 어워드 황금상 수상
수륙양용물갈퀴슈즈로 기술력 인정받아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가 지난 26일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규모의 아웃도어 박람회 ‘ISPO 2016’에 참가해 올해 출시 예정인
 ‘밸롭’ 수륙양용물갈퀴슈즈 ‘아쿠아랜더’로 ISPO 어워드 황금상를 수상했다.

‘밸롭’아쿠아랜더(수륙양용물갈퀴슈즈)는 물갈퀴 오리발에서 착안하여 개발된 독특한 모양의 디자인이 특색이다.
물갈퀴 모양의 디자인은 수중에서 수영할 때 오리발을 착용한 것처럼 추진력을 제공하는 동시에 기존 오리발은 수면에 나왔을 때 도보에 불편함이 있었으나,
아쿠아 랜더는 물 밖에서 일상적인 활동에 전혀 지장을 주지 않는 세계 최초 신개념의 수중과 수면을 넘나들며 활용이 가능한 수륙양용 신발이다.

이 회사 최선미 대표는 "아쿠아랜더가 황금상을 받으면서 밸롭의 개발력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을 위해 연구개발 노력을 쉬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스포 뮌헨(2016 ISPO MUNISH)은 매년 독일 메세뮌헨인터내셔널에서 1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열리며 세계 50개국 2만600여개 업체가 참가한다.

주최측은 그 해 전시회에 참가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출품작을 신청 받고 이 중 최고의 제품을 가려내는 이스포 어워드를 진행한다.

수상작은 제품 개발자, 프로선수, 전문기자 등으로 이뤄진 심사위원단을 통해 선정되며 행사 기간 동안 전시회 곳곳에 전시된다.

밸롭 ‘아쿠아랜더’가 수상한 아시아 프로덕트부문은 해당 국가 소속 브랜드만 참여할 수 있는 경쟁 부문이다.

이번 수상은 2013년 블랙야크, 2014년 코베아에 이어 국내에서 세 번째로 밸롭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그 의미를 더했다.

지티에스글로벌은 ‘엑토스(ACTOS)’와 ‘밸롭(BALLOP)’등 초경량 아쿠아/피트니스 슈즈를 전개하는 업체로 2011년 5월 첫 출시이후 누적 100만족을 판매 실적을 거두고 있다.

현재 아쿠아슈즈는 아레나, 레노마, 엘르, 배럴 등의 수영복 및 레쉬가드 업체와 코오롱스포츠, 블랙야크, 프로스펙스, 잭니클라우스 등에 OEM 공급 중이다.

또한 2014년 국민체육진흥공단 우수체육용품 지원사업 선정을 계기로 연간 10차례의 해외 전시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해
미국, 독일, 이태리, 일본, 호주, 싱가포르, 태국, 중국, 남아공, 우크라이나, 대만, 필리핀, 홍콩 등 13개 국가에 해외 판로 개척 수출 중에 있다.

http://www.apparelnews.co.kr/daum/dview.php?iid=59564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